홈나이의 최신 IR자료
투자 단계
투자 진행중
투자 금액
투자 진행중
제작 년도
2024년
자료 분류
국내
총 페이지
32장
✅ 해외향 비즈니스
✅ 고객입장의 가치 설명
해외향 비즈니스
특히 유아용품을 인구가 아직 성장 중인 특정 지역을 시작으로 한 점과 한국이란 국가 브랜드가 해당 지역에서 프리미엄이 붙는다는 점이 인상깊습니다.
고객입장의 가치 설명
복잡한 수출 업무를 원스탑으로 해결해 준다는 점은 고객 입장에서 중요한 가치입니다. 특히 뷰티와 유아 상품에 대한 규제는 보다 복잡한 경우가 많아 비용 지불 의사가 보다 높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활용 기술 : 빅데이터, 머신러닝, AI
한 줄 소개 : 글로벌 크로스보더 K-라이프스타일 B2B 유통 플랫폼입니다.
참여 투자 기관 : 씨엔티테크
홈나이는 K-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위한 동남아 진출 솔루션입니다.
베트남 중심의 동남아 시장을 대상으로 한류 라이프스타일 상품, 이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류 콘텐츠를 통해 리빙 상품과 여행상품 등을 소개하며 관광 산업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동시네 국내 기업과 동남아 시장의 문화 교류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 현직 VC 및 AC 투자심사역과 스타트업 업계 전문가가 참여하는 심사를 통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선정된 유망 스타트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