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비는 소셜 오디오 플랫폼 '흐름 (HREUM de salon)'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셜 오디오 (오디오 SNS) '흐름(HREUM de salon)'을 운영하며,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백그라운드 오디오 콘텐츠의 1인자를 목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인디펜던트 뮤지션들의 음반을 제작 & 유통을 시작으로 하여 음악 및 오디오 콘텐츠 산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IT 기반의 스타트업입니다.
소셜 오디오 플랫폼 ‘흐름드살롱 (HREUM de salon)’ 운영사 ㈜나이비(대표 김동현)가 ‘마이크로소프트 스타트업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마이크로소프트(MS)가 기술력을 갖춘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해외 진출 및 투자유치 등을 직접 지원하는 글로벌 프로그램이다. 흐름드살롱 서비스는 여러명의 호스트가 비대면으로 음악 라디오를 진행하고 감상할 수 있는 오디오 소셜네트워크 플랫폼이다. 또한 진행하는 라디오를 녹음하거나 유튜브 채...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대한민국히트브랜드대상] 주식회사 나이비(대표 김동현)가 제공하는 오디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흐름 드 살롱'(HREUM de salon)이 '2021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
소셜 음악 라디오 ‘흐름(HREUM)’이 실시간 음성 채팅 기능인 ‘살롱(salon)’을 론칭하며, 서 비스명을 ‘흐름드살롱 (HREUM de salon)’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기존 ‘흐름(HREUM)’ 서비스는 음악 DJ들이 선곡한 음악 플레이리스트인 ‘흐름’을 라디오 형태로 감상할 수 있는 음악 라디오 서비스로 2021년 3월 누적 회원 13만 명을 달성하며 성장하고 있다. 신규로 론칭하는 기능인 ‘살롱(salon)’은 음악을 감상하면서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