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기반 콘텐츠로 특정한 장소, 이벤트를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고 체험자가 그 이상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문 디자인 & 행사, 전시 기획사로의 경험을 시작으로 메인 테마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부대 행사들을 준비하고, 하이브리드 행사,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하면서, 오프라인에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체험 형 디지털 콘텐츠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어 개발팀을 새롭게 구성하게 되고, 위치측위기술을 활용한 LBS기반 체험 콘텐츠 게임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글로벌 게임 시장의 규모는 2031억 달러이고, 계속해서 성장하는 중 입니다. 우리의 2023년 및 향후 목표는 온 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실감형 콘텐츠 게임들을 만들어 출시하고 게임을 기획하고 디자인하고 마케팅해서 수익구조를 만들고, 지방에서도 인디게임 전문
플랫폼 회사가 필요함을 느끼고 기획, 개발, 디자인, 마케팅을 교육하고 인재를 개발하여 양성 할 수 있는 경남 첫 번째 인디 게임 서비스 플랫폼 회사로 성장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