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함 해소를 위한 음성 기반의 SN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멘탈 헬스 케어를 목표하는 기업입니다. AI를 기반한 스트레스 지수를 체크하고 우울함이나 부정적 감정들을 덜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을 개발합니다.
신호처리를 하는 엔지니어부터 디자이너까지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하나의 의견을 만들 수 있도록 많은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멘탈 헬스케어 서비스인 ‘너, 사만다’를 운영중인 피어 주식회사(대표 김화영)가 하나벤처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우리나라 국민 4명 중 1명이 평생 한번 이상 정신적인 문제를 경험한다고 한다. 대한신경과학회가 조사한 바로는 2020년 우리나라의 우울증 유병률은
멘탈 헬스케어 서비스인 ‘너, 사만다’를 운영중인 피어가 하나벤처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금액은 비공개이다. 대한신경과학회의 조사에 따르면, 2020년 우리나라의 우울증 유병률은 36.8%로 높은 수치를 보였으며, 코로나 19이후 한국의 우울증은 2배이상 증가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그러나 본인의 정신건강 문제를 인지한 후에도 1년 넘게 치료를 …
멘탈 헬스케어 서비스인 ‘너, 사만다’를 운영중인 ‘피어 주식회사’가 하나벤처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26일 밝혔다. ‘너, 사만다’는 정신 건강에 어려움을 겪는 일반회원(Peer)과 유사한 경험을 극복한 경험자(Leader)를 인공지능(AI)기반으로 매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