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의 배민 - 우리동네 AI 자녀 교육맞춤추천 플랫폼(O2O)
벤처기업 마루앤켈리는
보수적이고 아날로그식 생태계가 형성된 대한민국의 교육트랜드를 바꾸고
엄마들이 자녀에게 맞는 교육을 (조사하고 상담하며 선택/결제하는 일에서) 효율적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육업체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상권내의 진성 고객대상 마케팅이 가능하며
YBM등 대형브랜드들이 입점하여 실제 회원 가입 사례까지 발생하는 수익 모형을 발굴하였으며
대대적인 교육업체들의 입점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켈리는 학부모와 교육업체들 모두에게 이익이 돌아가는 구조를 설계하였으며
자녀 맞춤교육 추천과 학원홍보마케팅의 효율성을 제고하여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2022년 3월현재 영업실적은
앱회원 : 약 1만8000명
교육 브랜드 : 약 70여개 계약
가맹학원 : 학원프랜차이즈 약 3000개 계약되어 순차적 입점이 진행중입니다.
(현재 1년가 무료서비스 제공중이며 유료화 전환시 연간 18억원 매출 발생 - 3000개 학원 입점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