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타는 온라인 주류 세대인 Z세대 팬덤이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인 'TMM'을 서비스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주식회사 크래프타의 링크 하나만으로 주문을 받고 관리하는 온라인 주문서 서비스 'TMM'이 GSPOST와 함께 ‘반값택배 및 반송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가 활성화됨에 따라 배송을 위한 물류산업이 각광받고 있다. 이에 MZ 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배송방법인 ‘반값 택배’ 예약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기획하게 됐다. ‘반값택배 및 반송 서비스’는 GSPOST와 연계된 TMM의 배송서비스로 10kg까...
주식회사 크래프타의 링크 하나만으로 주문을 받고 관리하는 온라인 판매 플랫폼 'TMM'이 지난 6월부터 판매 수수료와 서비스를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파도플랜을 선보이며, 고객 중심 정책을 공격적으로 펼치고 있다. 개인 판매자들에게 있어 기존의 온라인 쇼핑몰은 복잡한 입점 과정과 사업자 등록 절차, 번거로운 입금 확인 등 불편함이 많이 존재할 뿐 아니라, 비싼 수수료 부담도 있다. TMM은 통신판매 및 현장판매(픽업)를 누구나 쉽고 빠르게 할...
주식회사 크래프타의 링크 하나만으로 주문을 받고 관리하는 온라인 주문서 서비스 'TMM'이 비밀번호 하나로 결제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 ‘TMM파도페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최근 온라인을 통해 개인이 직접 만든 상품을 거래하거나, 공동구매나 핸드메이드 제품을 판매하는 형태가 많아지고 있지만, 결제가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 입금으로만 가능해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 많은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다. 이에 구매자들이 쉽게 결제할 수 있는 ‘TMM파도페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