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 분야에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기록 분야로 시장 진입 후, 여행 종합 솔루션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유입 마케팅 없이, 순수 가입 유저 90% 이상, 포토로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여행 정보를 기반으로 한 사용자 개개인 맞춤형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따뜻한공장은 지도 위, 지역에 사진이나 스티커, 색을 칠해서 여행을 기록하는 여행지도 제작 서비스 '로그인맵'을 이달 정식 선보인다. 기존 여행지도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많이 있지만,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 한계가 많았다. 획일화된 여행지도 제품이 아닌 각 사용자
여행 앱 포토로그가 21만 다운로드 수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포토로그는 자신만의 여행기를 지도에 담아내는 앱으로 여행 사진으로 지도의 해당 지역 부분을 채우면서 여행기를 작성, 사진 편집 없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나만의 지도를 꾸밀 수 있다. 현재 여행 지도는 전국 지도,
여행을 떠나기 전, 여행지에서, 여행 후 여행 어플은 여행과 관련된 많은 정보와 도움을 준다. 하지만 여행 어플이 홍수처럼 넘쳐나는 시대. 무엇이 진짜 내게 필요한 정보이고, 유용한 어플인지 가려낼 수 있어야 한다.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유용한 어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