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근감소증 진단 솔루션과 바이오뱅크 플랫폼을 개발하여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헬스테크 기업입니다.
바이오바이츠는 AI 기반 근감소증 진단 솔루션과 바이오뱅크 플랫폼을 개발하여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헬스테크 기업입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근감소증을 조기에 진단하고, 치료 타겟 발굴로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일산백병원 김율리 교수, 정신의학교과서 'Tasman’s Psychiatry' 공동 집필인제대 일산백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김율리 교수가 가장 권위 있는 정신의학 교과서로 평가받는 'Tasman’s Psychiatry(제5판, Springer Nature 출판사)‘의 집필진으로 참여했다.이 책에서 김율리 교수는 미국 켄터키대학교의 토마스 위디거(Thomas Widiger) 교수와 영국 임페리얼칼리지런던 피터 타일러(Peter Tyrer) 교수 등과...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25일 보건산업창업혁신센터에서 2024년 'K-BIC STAR DAY & 벤처 카페'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복지부와 진흥원은 창업기업의 투자 유치 성공률 제고를 위해 투자 단계별로 창업기업과 투자자를 매칭하고, 수시&midd…
기술보증기금이 14일 서울 강남구 소재 팁스타운에서 기보벤처캠프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육성한 스타트업의 투자유치 기회 및 실전 IR 경험 제공을 위해 '제14기 기보벤처캠프 통합 데모데이'를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