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상품 카탈로그 기반의 글로벌 브랜드 도매 통합 관리 플랫폼 '바잉스퀘어'
바잉스퀘어는 디지털 카탈로그 기반의 혁신적인 방식으로 브랜드 도매 거래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B2B SaaS 플랫폼입니다.
2020년 론칭 이후, 공급자 중심의 노동 집약적 거래 방식을 대체하는 직관적인 쇼핑 플랫폼을 구축, 글로벌 브랜드 본사 및 부티크와 검증된 리테일 바이어를 연결하여 주문, 정산, CS, 재고 관리, 배송을 포괄하는 B2B 브랜드 유통 전 과정을 정제된 데이터와 함께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2년, 그간의 비즈니스 성과와 미래 성장성을 인정받아 '타임폴리오자산운용'과 '젠틀몬스터'로부터 110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성료하였고, 이후 '케이넷투자파트너스'를 비롯한 유수의 투자사로부터 추가 펀딩에 성공해 누적 186억 원 규모의 누적 투자금을 유치했습니다.
2024년 10월, 뉴욕 브루클린에 120평 규모의 브랜드 쇼룸을 오픈,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오더로까지 연결하는 옴니채널 비즈니스를 완성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