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브리드는 AI, 빅데이터 기반 디지털 옥외광고(DOOH) 솔루션을 제공하는 Ad-tech기업입니다.
인터브리드는 2018년 3월 창업한 스타트업입니다.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디지털 옥외광고 인더스트리 혁신을 위해 매체 개발, 매체 인프라 구축, 데이터 수집 및 분석, 광고집행 및 콘텐츠 제작에 이르기까지 Full Value Chain을 제공하는 Ad-tech 기업입니다. 2019년 전 세계 최초로 유리창을 활용한 디지털 미디어를 개발하였고, 2022년 3월 역시 전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 및 빅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옥외광고 거래 서비스 "애드튠"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대기업 뿐 아니라 중소기업, 소상공인도 원하는 기간, 장소에 자신의 광고나 콘텐츠를 송출할 수 있고, 광고 집행 후 온라인 광고에서만 볼 수 있었던 데이터에 근거한 통행량, 송출량, 노출량, 성별, 연령 및 개인 성향을 파악 분석을 통해 타겟팅, 리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