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의 개인맞춤형 할인 프로모션을 통한 모바일앱의 매출 증가 B2B SaaS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하얀마인드는 KAIST 대학원 출신 엔지니어 3인이 창업한 회사로, 글로벌 어학 학습 앱 '레드키위'를 통해 3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해외 사용자 비율 80%를 달성했습니다. 이 성과를 바탕으로 모바일 앱 수익화를 지원하는 B2B SaaS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누적 30억 원 이상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IBK창공 마포 6기, 구글 플레이 창구 4기, TIPS 및 POST-TIPS 등 우수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 선정되었습니다.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며, 편견 없는 열린 마음으로 효과적인 솔루션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