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화장품 브랜드(롯데백화점 명품관 입점) & 원스톱 제조 솔루션, 연 매출 34억 → 130억 목표
- 창사이래 매출액 250~410% 성장
- 2023년 BEP 매출초과, 안정적인 손익구조 확보
- 2024년 본격적인 수익창출
- 2025Q1 정책자금 유치 → 수출을 위한 여유재고 확보
- 2025Q2 쇼피&아마존 해외 판매 시작, Pre-A 투자유치
- 2025Q3 국내 유통망 확장&인플루언서 마케팅
- 2025Q4 매출규모 스케일업, 2025년 130억원 돌파
* 브랜드
디브리오 D-BRIO : 롯데백화점 명품관 입점,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너티퍼센트 Naughty% : 나비콩추출물 특허 성분 기반 기초 케어 & 색조 브랜드
더맨픽 THEMANPICK : 남성을 위한 올인원 뷰티 브랜드
메디폴미 MEDIFORME : 문제성 피부고민 해결을 위한 다중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 서비스
디벨니티 : 화장품 R&D, 생산, 촬영, 디자인, 마케팅, 판매까지 원스톱 솔루션 제공
서앤스튜디오 S&C STUDIO : 화장품 전문촬영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