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기술과 빅데이터로 탈모시장을 혁신하는 더마테크놀로지 브랜드, 리필드 운영기업입니다.
"탈모 시장"을 재미있게 뒤집어 놓을 두피 케어 브랜드, 리필드를 만드는 팀입니다.
서비스 출시 6개월만에 10억의 SEED 단계 펀딩을 마무리하면서 탈모 시장을 혁신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 탈모 컨시어지 브랜드, <리필드> ]
▶ Fill Real, Feel Real, 제품을 사용하고, 직접 효능감을 알 수 있게끔 확인까지 해주는 탈모 컨시어지 브랜드입니다.
[https://refilled.co.kr/](https://refilled.co.kr/)
▶ <리필드>는 사용자 중심의 실증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 육모 및 발모" 특허의 성분이 포함된 헤어 제품,
직접 자신의 두피를 확인할 수 있는 스캐너,
스캐너로 촬영한 두피 이미지를 직접 분석해주는 두피 분석 레포트까지,
제품 판매를 넘어, 사용자와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높은 가치를 만들어냅니다.
▶ <리필드>는 사용자의 높은 리텐션을 토대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1년 06월, 리필드 런칭 이후로 3개월만에
- 사용자수 3,000명 돌파
- 두피 스캔 레포트 7,000건 돌파 / 누적 수집 두피 이미지 70,000건 돌파
[ 팀 콘스탄트는 ]
- 레드오션이라 불리는 탈모 시장에서의 아직 풀리지 않은 문제를 재미있고 자유롭게, 그리고 빠른 속도로 해결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 빠르게 가설을 테스트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데이터를 도출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기획과 전략에 대해 의사결정을 내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