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나팔’은 빌트인 스마트 스피커 개발사로 인테리어 오브제 및 내장재 형태의 스마트 스피커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스피커 시스템 브랜드 ‘나팔(NAPAL)’이 포스코 강판과의 협업을 통한 Metal 소재를 활용한 신제품을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5월 31일부터 7월 1일까지 전시 판매한다. 스타트업 NAPAL이 첫선을 보이는 ‘액자 스피커’는 액자에 사진이나 그림을 바꿔 끼듯, 고객...
포스코강판(대표 윤양수)과 스피커 전문업체인 NAPAL(대표 이윤배)과 23일 포스코센터 서관에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번 MOU를 통해 인테리어 액자형 스피커에 고해상도 잉크젯프린트강판인 포스아트(PosART)를 적용해 국내 인테리어 스피커 시장과 강건재 사업 확대에 나선다.NAPAL은 2018년 3월에 설립된 스타트업 기업으로 인테리어 스피커를 제작, 판매하고 있다. 주요 제품은 액자 형태의 스피커이며 자체 개발한 특허 기술로 그림 전...
▲ 김중만 X NAPAL ⓒ 나팔‘어, 액자에서 음악이 나오네’ 액자, 조명 등 인테리어 소품에 음악을 결합해 실내 디자인과 어우러지도록 제작한 인테리어 스피커 전문 브랜드 ‘나팔'이 김중만 사진작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지난해 출범한 스타트업 나팔이 첫선을 보인 액자 스피커는, 액자에 사진이나 그림을 바꿔 끼듯, 고객 자신이 원하는 사진이나 그림, 디자인으로 주문할 수 있어 ‘나만의 스피커’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이처럼 디자인, 인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