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가치 있게 하는 냉동 간편식 플랫폼 '윙잇'에서 PB 상품 300종을 운영하며, 13개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윙잇은 냉동 간편식 버티컬 커머스로, 종합몰에서 취급하지 않는 독자적인 PB 상품을 기반으로 높은 로열티를 얻어 매년 105%씩 빠르게 성장 중입니다.
'23 연 거래액 542억원, 누적 거래액 1,000억, 회원 180만명을 달성하였으며, 2024년 상반기 중 BEP가 예상됩니다.
냉동식품 특성상 냉장 밀키트에 비해 제조와 물류를 외주운영하기 용이하여, 경쟁사와 달리 제조는 국내 100여곳의 OEM 파트너사와 진행하고, 물류는 3PL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거래액 신장에 따른 CAPEX가 발생하지 않는 비즈니스 모델로, 데이터 기반의 상품기획과 유통/마케팅에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소매가 또한 냉장밀키트/배달/외식에 비해 50% 수준으로 제공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호응을 얻어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