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주식회사 위펀은
[2018년 12월]
- 간식 배송 및 진열서비스인 스낵24 서비스를 시작으로
- 아침 식사를 책임지는 조식 24,
- 생일선물을 잊지 않고 챙겨주는 생일24 등으로
새로운 복지 플랫폼 서비스를 이끌어가고 있는 회사이며
[2019년 12월]
- 35억원 규모 Series-A 투자를 유치하였고
[2020년 12월]
- 전년 동월 대비 고객수 300% 성장과 더불어 고객사 수 900개 돌파와
- 서비스 개시 만 2년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흑자전환을 눈 앞에 두고 있는
[2022년]
- 고객사 수 3,500개 돌파
- 관리 임직원 수 25만명 돌파
- 2022년 매출 470억원 달성
- 기업의 운영/복지/선물/공간 4가지 분야에서 빠르게 확장
[2023년]
- 고객사 수 4,800개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