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랩스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인구와 경제력을 가진 4050 여성분들을 위한 모바일 패션 커머스 앱 "퀸잇"를 만들고 있는 스타트업 입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중년 여성을 더 아름답게"라는 비전하에, "퀸잇"은 다른 패션 앱들과 다르게, 중년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브랜드 및 할인 상품들을 전면에 내세우고, 중년 여성분들이 편리하게 쓸 수 있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UI/UX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050 여성 모바일 패션 플랫폼 퀸잇(주식회사 라포랩스)이 360억 원의 B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B라운드 투자에는 에이티넘 인베스트먼트에서 주도했으며, 기존 투자자인 카카오벤쳐스, 소프트뱅크벤처스, 컴퍼니케이파트너스, 끌림벤처스 등이 참여했다. 퀸잇의 이번 투자유치는 작년 7월에 마무리한 100억 투자 이후 6개월만으로, 출시 16개월만에 누적 투자액 515억 원을 달성하며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 번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2020년 9...
4050여성 패션 앱 ‘퀸잇(Queenit)’을 서비스하는 ‘라포랩스’가 소프트뱅크벤처스, 카카오벤처스, 컴퍼니케이파트너스,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끌림벤처스로부터 총 55억원 규모 투자 유치를 했다. 퀸잇은 유행 보다 품질을 중요하게 여기는 40대 이상 여성고객을 대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