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햐(Kihya)는 우리술(전통주), 위스키, 와인 등의 주류를 가장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는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두가 행복한 술(酒)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키햐는 1등 주류 O2O 플랫폼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온라인 주류 유통 시장 혁신을 통해 더 합리적인 주류 소비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국내 주류 시장 규모는 약 26조 원 으로 추정될 정도로 굉장히 큰 규모를 유지하고 있지만 큰 시장 규모에 비해 아직도 온라인에서 주류 정보를 찾거나, 가격 비교를 하는 것에서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입니다.
여기에 키햐는 물음표를 던졌고, 공개되어 있지 않고,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다양한 주류 정보를 “키햐”에 모아 정보불균형을 해결해 나가보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