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M은 Web3.0 기술로 엔터테인먼트, 음악 산업을 개척해나가고 있습니다.
"Web3.0 Backbone for Entertainment Industry"
3PM은 블록체인, NFT 기술을 응용한 콘텐츠 커머스, 티켓 유통 및 파이낸싱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음악 NFT 플랫폼 3PM에서 오늘(8일) DJ 겸 프로듀서 제이드키(JADE KEY)의 음원 ‘Saviour’를 NFT 음반으로 출시했다.이번 NFT는 제이드키의 음악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Saviour’의 편곡된 음원은 물론, 21개의 스템(stem) 파일을 담고 있다. NFT 보유자는 앨범에 담긴 곡 감상과 음악의 재료가 되는 스템 파일을...
[파이낸셜뉴스] 지난해 거래액이 120억달러(약 14조 6088억원)를 넘어설 정도로 NFT(Non Fungible Token·대체불가능한토큰)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예술이나 스포츠, 명품 등 기존 NFT 주력 산업군 외에 이색 분야의 NFT가 잇따라 등장하고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이나 주류, 음악 등 분야에서도..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메타버스 콘텐츠 및 생태계의 주요 트렌드와 향후 변화를 조망하기 위한 '2022 앨리스콘'을 온라인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