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기반 지능형 디지털 광고 플랫폼 운영사입니다.
스페이스비전은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광고 주목도를 파악하고, 광고 노출 효과를 판단하기 위한 정교한 데이터를 학습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예를 들면, 광고 디스플레이에 카메라 모듈을 달아 주변 사람들의 움직임을 파악하고, 사람들이 디스플레이 광고에 어느정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정밀하게 측정한다. 해당 솔루션은 국내 외 경쟁 프로덕트 대비 주목도 분석, 개인정보이슈, 광고 시안 자동 최적화 부분에서 높은 차별점을 가지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국내외 디스플레이, 리테일 분야 대기업들도 파트너십을 맺거나 관련 실증 사업을 진행하는 등 관련 기술에 관심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