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가전제품의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이스터즈는 대한민국 가전,제조 기업들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생산을 하는 과정에 보다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제품의 판매 후에 필요한 모든 관련 업무를 대행하는 서비스 매니지먼트 (ATCM, After-sales Total Care Management) 기업입니다.
트러스테이가 가전 서비스 전문기업 마이스터즈와 주거 토털 서비스 강화를 위한 전략적 협업 체계를 구축한다. 마이스터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이 보유한 가전제품의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쇼핑할 때 여러 정보를 탐색하고 소비하는 계획적이고 이성적인 소비자가 많아지는 추세다. 이로 인 많은 기업이 사후 서비스에 공을 들이는 모습이다. 특히, 가전제품의 경우 가격대가 높고 교체 주기가 긴 만큼 사후관리 서비스도 구매 시 고려해야 하는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가전업계
마이스터즈(대표 천홍준)와 조인호프(대표 안창달)가 가전 서비스 영역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가전 설치·AS 전문기업 마이스터즈는 2023년 전자랜드 내 서비스센터 ‘기술자들’ 입점 이후 국내·외 대기업으로부터 다양한 협업 제의를 받고 있다. 이런 긍정적인 상황에서 올해에는 전국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 설치와 수리뿐만 아니라 케어와 청소로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한 조인호프는 가전제품 및 홈케어 전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