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있는 공간에서 잠재 소비자를 대상으로 샘플링 키오스크 플랫폼을 구축하여 샘플링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데이터 플랫폼 스타트업
위탁 없이 직접 판매하는 D2CDirect to Customer 형태의 소비재 브랜드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이 주를 이루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브랜드들이 고객들에게 상품과 서비스의 직접 체험 경험을 전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경험 전달을 위해서는 오프라인 마케팅이 필요한데 이에 따라 대면의 환경적 어려움, 임대 비용 등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비대면 경험 마케팅 플랫폼 플레그라운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플레그라운드는 유동인구의 특징이 있는 장소에 샘플 상품 투출이 가능한 키오스크를 설치해 매주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상품을 소개합니다. 이를 통해 설문조사, 쿠폰 발급 및 몰 연결 등 브랜드 상품이 원하는 오프라인 마케팅을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