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체형을 위한 초개인화 속옷 플랫폼 POOLA
어제의 우리가 참은 불편함, 내일의 여성들은 참을 필요 없도록!
POOLA는 23년 국내 1위 속옷 커뮤니티 커머스를 목표하고 있습니다.
풀라는 MVP를 5번 이상 런칭하고, 여성들의 입소문을 바탕으로 14만명의 유저를 모았습니다.
22년 커머스 기능을 런칭한 후 누적 거래액 2억원을 돌파하며, 매분기 매출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누적 콘텐츠 조회수는 40만회, 댓글수는 4천개를 돌파했습니다.
민망하고, 부끄러워서 불편한 속옷을 참았던 여성들이
”속옷? 온라인으로 사니까 정확하던데?”라고 말할 때까지
온라인 점유율 10%에 불과한 속옷의 온라인 전환을 이끌 것입니다.
그리고 국내의 모든 여성들이 풀라를 통해 자신의 가슴을 이해하고, 풀라를 기준으로 속옷 정보가 공유되는 것을 목표로 고객에 집착하며 시장을 바꿔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