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시장의 소비자 경험을 바꾸는 명품 플랫폼 벨시온입니다
안녕하세요. 명품 플랫폼 벨시온 입니다.
현재 저희 회사는 강남 수서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NH마켓 IT플랫폼 회사와 명품 컨설팅 회사가 합작하여 설립된 기업으로 개인사업자의 이익만이 아닌
다수의 명품 구매자, 판매자에게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찾아 구매 및 판매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궁극적인 목표가 있는 기업입니다.
벨시온은 2022년 7월 4일 명품 소비자를 위한 스페셜오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관계자는 "스페셜 오더는 소비자 1명과 다수의 판매자를 연결하는 명품 거래 서비스다."라며 "소비자가 여러 판매자의 실시간 견적서를 비교한 뒤, 가장 합리적인 제안이 들어온 상품을 선택하여 구매하면 됩니다. 이는 소비자만을 위한 특별 퍼스널 쇼핑 주문 서비스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소비자가 여러 업체와 한 번에 연결되면, 가격 비교를 위해 발품을 파는 시간이 줄...
벨시온에서 유럽 명품 브랜드 1천억 물량을 업계 최초로 마진 없이 대량 방출하는 행사인 ‘벨시온 오픈 클라스’ 일명 ‘벨.오.클’을 6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벨시온은 업계 최저 수수료인 6.9% 정책과 한국 뿐만이 아닌 일본으로의 판매가 가능한 명품 오픈마켓으로, 국내 명품 기업과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전략...
한국과 일본에 명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벨시온이 국내최초로 AI 솔루션 기반의 명품 감정 서비스 '벨로봇'을 도입했다.‘벨시온에서 제공하는 자동 인공지능’이라는 의미의 '벨로봇'은 구매자가 벨시온을 통하여 상품을 구매한 뒤 수령하기 전 벨시온을 통하여 미리 AI 정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