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시니어 세대 타깃의 레저·스포츠 버티컬 플랫폼 ‘애슬러’를 운영합니다.
‘애슬러’는 액티브 시니어 세대 소비자가 스포츠 관련 용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찾아가 구매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특정 활동의 핵심이 되는 용품부터 스포츠 패션 아이템까지 온라인으로도 스포츠 브랜드를 쉽고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과 쇼핑 편의를 높인다는 구상이다. 바인드는 골프, 등산, 낚시 3개 카테고리 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포츠 카테고리로 전문 영역을 넓혀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