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넷은 인공지능 보험 관리 애플리케이션(앱) 보닥의 개발사 입니다.
아이지넷은 AI 기술 기반의 국내 1위 인슈어테크(InsureTech) 기업입니다.
아이지넷은 ‘기업과 가입자 모두를 위한 보험 산업 발전’이라는 소명 아래 새 시대의 첫 보험사를 목표로 보험 산업의 디지털전환을 선도하며 국내 최초로 서비스를 시작한 기업입니다.
지금껏 누적된 약 23만 건 이상의 상품 데이터를 바탕으로 머신러닝에 기반한 진단/추천 엔진을 개발해 ‘AI 보험 진단 서비스 어플리케이션-보닥(BODOC, 보험닥터)'을 통한 B2C플랫폼 비즈니스와
상품 조회 및 진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B2B SaaS공급하며 보험 산업의 디지털화를 이끎과 동시에
아이지넷이 데이터기반의 인슈어'테크'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굳혀가고 있습니다.
아이지넷은 B2B 비즈니스를 확대함과 동시에 플랫폼과 AI 강점을 강화함으로써 B2C 플랫폼 비즈니스에도 더욱 강도 높은 디지털화를 추진하며 매년 100% 이상의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는 것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마이데이터 본허가 승인을 받으며 데이터 연계를 통한 초개인화된 맞춤형 추천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당사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아이지넷은 2014년 ‘인슈어테크’라는 개념조차 없었던 때 ‘보험의 디지털화, IT 기술을 기반으로 한 보험 산업의 발전’의 비전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보험은 안정적 미래를 위해 꼭 필요한 산업 분야로, 보험사와 가입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건전하고 공정한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현재는 다년간 누적된 데이터를 활용해 AI기반의 진단 솔루션과 서비스를 토대로 B2B와 B2C 사업을 영위하며 명실공히 국내 1위의 인슈어테크 기업으로서 실적으로 증명된 기술력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보험 플랫폼을 통한 정확도 높은 진단과 추천 서비스로 현재까지 누적 중개액 2천억 이상의 실적을 이루고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슈어테크 분야 가운데 유일한 B2B SaaS 사업을 영위하는 독보적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