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모빌리티는 개인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이동수단의 통합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네이처모빌리티는 공유 모빌리티 제공자들과 연합하여 모빌리티 유휴 자산에 AI/빅데이터 기술을 적용, 이동수단이 필요한 고객에게 생활 패턴 및 경제 여건에 맞는 최적의 이동수단을 매칭시키는 “공유경제를 활용한 정액 구독형 MaaS(Mobility as a Service)”를 구현하여, 차세대 모빌리티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을 목표로 설립되었습니다.
모빌리티 기업 네이처모빌리티가 40억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네이처모빌리티는 MaaS(Mobility as a service)를 지향하는 기업으로 렌터카 가격 비교 서비스인 ‘찜카(ZZIMCAR)’를 주요 서비스로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찜카 플랫폼을 국내선 실시간 항공권 예약 시스템, ▲제주지역 맞춤형 상품으로 투어 택시 상품, 전동킥보드 예약 서비스까지 한 눈에 예약부터 확인까지 할 수 있도록 확장했다. 네이처모빌리티는 꾸준한 성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