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셔스는 동대문 패션 도매상과 전국의 패션 소매상을 연결하는 동대문 패션 B2B 플랫폼 '신상마켓'을 서비스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딜리셔스는 대한민국 1등 패션 B2B 플랫폼 신상마켓을 운영 하고 있습니다.
신상마켓은 국내 패션 도매 사업자가 하루 3만 5천개 이상의 상품을 올리고, 전국 12만명의 쇼핑몰
사장님이 신상품을 확인하고 주문하는 패션 B2B 플랫폼입니다.
서비스 론칭 이래 신상마켓은 기존 오프라인 동대문 도매 매장이 지닌 어려움을 극복하며 한계점을 돌파하고 있습니다. 신상마켓은 경쟁력 있는 상품만 있다면 어떤 사업자라도 사업에 성공하도록 돕는 상생의 가치를 추구합니다.
현재 7,684만 개의 상품이 누적 등록되어 있으며, 하루 평균 2만 4천 건의 거래가 발생해 5초당 1건 꼴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상품 추천 엔진 개발, 서비스 고도화, 해외 사업 등 패션업계 도소매 사업자 분들의 연결고리 역할을 열심히 이어가는 중입니다. 현재까지 총 누적 거래액은 2조를 넘겼으며, 2021년 코로나의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고객 분들의 사업 성장에 기여하며 거래액 5,723억을 기록해 전년 대비 36% 성장했습니다.
딜리셔스는 2022년 1월, 시리즈C 투자 유치에 성공하여 총 투자금액 795억을 확보했습니다. 동대문 패션 시장을 온라인 중심의 생태계로 전환하고, 이를 글로벌까지 연결하여 K패션의 가치를 높이는 활동에 더 집중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