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콘텐츠 커머스 회사입니다.
- 디어,클레어스, 친환경 F&B 응원하는 캠페인 펼쳐… 국내 8개 업체 동참 - 시카고·싱가폴·필리핀 등 글로벌 캠페인으로 확대 예정… 국내외 브랜드 상생 도모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가 지속가능성을 응원하는‘니어앤디어 클레어스(Near&Dear, Klairs)’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캠페인은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국...
- 출시 후 세계 40개국 수출, 6개국에서 14개 어워드 수상한 글로벌 베스트셀러 - 순수 비타민 5% 함유한 저자극 비타민 세럼... 국내 최초 한국 비건인증원 인증 획득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의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이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했다. 뷰티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의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이 누적 판매량 200만 ...
- 코로나19 팬데믹 속,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담은 오브제로 브랜드 디자인 철학 표현 - 서울 출신 금속 공예가 윤여동 작가와 콜라보레이션…로컬 브랜드 상생 도모 뷰티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가 2021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히는 레드닷 어워드는 매년 창조적이고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