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et 혁명의 시작! 코스트코가 선택한 유일한 반려동물 브랜드, 첫 45만 불 수출 확정! 이제 글로벌 시장을 흔든다!
"한국에서는 김밥이지만, 세계에서는 K-FOOD가 됩니다."
K-Pet도 마찬가지입니다. 한국 반려동물 시장은 전체의 1%에 불과합니다.
이제 전 세계로 시장을 넓혀야 K-Pet 산업이 살아남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 K-Pet 혁명의 시작, 제로원스페이스!
코스트코 본사와 한국 코스트코의 공식 벤더로 선정된 유일한 반려동물 브랜드로,
첫 45만 불 수출 확정과 함께 글로벌 시장 확장을 본격화했습니다.
- 코스트코 벤더로서의 글로벌 유통 기회
코스트코 벤더는 한국 K-Pet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짐
미국 수출을 시작으로 월마트·펫코 등 대형 유통망 확장 추진
-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경쟁력
접착제 없는 볼트·너트 조립 방식으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고양이 스크래쳐
리필 가능한 설계로 지속적인 소비 유도 및 높은 고객 충성도 확보
- 글로벌 브랜드 구축
코스트코를 통한 세계 시장 점유율 확대
K-Pet을 세계적인 반려동물 트렌드로 성장시키는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