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니크는 'MZ세대'를 주 소비자층으로 겨냥한 맞춤형 식품 브랜드 입니다.
SNS, 커머스의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트렌드를 예측하여 브랜드를 기획 및 유통하는 푸드 브랜드 빌더입니다. MZ세대를 타깃으로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가치의 스몰 브랜드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 푸드 브랜드 빌더 ‘이코니크(공동대표 박상준, 전무원, dailyprotein.co.kr)가 2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기투자사인 스트롱벤처스가 리드했으며, CJ제일제당과 파텍 파트너스(Partech Ventures)가 신규 투자자로 함께 참여했다. 이코니크는 SNS, 커머스의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트렌드를 예측하여 브랜드를 기획 및 유통하는 푸드 브랜드 빌더다. MZ세대를 타깃으...
기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 ‘매쉬업엔젤스(대표 파트너 이택경)’와 미국 벤처캐피털 ‘스트롱벤처스(공동대표 배기홍, John Nahm)’가 푸드 브랜드 빌더 ‘이코니크'(공동대표 박상준, 전무원, dailyprotein.co.kr [https://dailyprote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