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소비 패턴 분석 기반, 육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키즈닝'
< Our Mission Task >
' A valuable consumption experience for children '
밀크코퍼레이션은 '아이를 위한 엄마들의 가치 있는 소비 경험' 이라고 정의를 내리며 육아 커머스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 하고 있습니다. 육아 소비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고, 판매자와 고객간의 소비 간극을 개선하여 더욱 건강한 육아 커머스 산업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고민합니다. 실제 경험을 통해 만들어 낸 공감 가능한 콘텐츠가 소비자와 판매자를 서로 연결해주며, 육아 산업의 가치 있는 생태계를 만들고자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