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데이터 수집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합니다.
'오몰래'는 IoT 기반의 운동 데이터 수집 솔루션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으로서, 『어디에서 운동해도 운동 데이터가 수집되는 스마트 피트니스 인프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개인이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챙기지 않아도, 어디에서 운동을 하더라도, 운동 데이터가 수집되어 사람들이 Data-driven fitness service를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학업과 업무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 사회 속에서 다들 운동에 대한 열망은 있지만, 막상 헬스장 등록만 하고 몇 번 못 가본 경험을 가진 이들이 많을 것이다. 코로나19 환경이 되며 그나마 헬스장도 찾아가기 부담스러워지면서 홈 피트니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최근
IoT 기반 피트니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오몰래’가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팁스는 세계시장을 선도할 기술아이템을 보유하고 글로벌 진출 가능성이 높은 창업팀에게 정부가 2년간 최대 7억원을 지원하는 국내의 대표적인 민간투자 주도형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오몰래는 스마트 매트와 밴드를 이용하여 양방향으로 상호작용하는 맨몸 운동 기반의 홈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 매트와...
CES 2022 had plenty of innovative new products, from an AI-powered smart bike to handleless sinks and self-cleaning robot vacuu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