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패션을 공유하는 플랫폼앱 오오티디입니다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패션앱 ‘오오티디’는 누구나 쉽게 자신의 룩과 아이템을 실시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으며, 사이즈, 브랜드, 제품에 따라 필터링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오늘의 패션을 공유하는 플랫폼앱 오오티디가 런칭 8개월만에 페이스메이커스, SAG코리아로부터 4억원 규모의 프리A 라운드 투자유치를 했다.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패션앱 ‘오오티디’는 누구나 쉽게 자신의 룩과 아이템을 실시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으며, 사이즈, 브랜드, 제품에 따라 필터링하여 확인 가능하다. 런칭 8개월만에 5만명이 넘는 패션 크리에이터가 활동하며, 하루 500장이 넘는 착용샷이 실시간 업로드되고 있다. 이를 통해 약 55만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