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초중고 학교 · 생활 필수 앱, '오늘학교'와 '프람피'를 만들고 있습니다
O2O 시장에서의 경험과 교육분야에서의 온라인 전환 가능성을 보고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서 O2O 전환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배달, 숙박, 부동산, 식품 시장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가 그 시장에 진입한 시기를 기점으로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전환이 이루어졌습니다. 저는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일원으로서 그리고 O2O 산업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지금 이 시점이 학생과 학부모를 타겟으로 하는 교육 분야의 온라인 전환 적기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확실한 자연유입 채널
- 오늘학교는 출시 9개월만에 초중고 학령인구중 1/10 이상(50만명 이상)을 확보
- 경쟁서비스의 경우 거래를 만들어내기 위해 매출에 비례해 지속적으로 마케팅 비용을 투입해야하나,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DAU를 보유한 서비스로서 앱 내 사용자 확보 이후 추가적인 마케팅 비용 투입필요 없음
국내에서 가장 많은 학원/학교 관련 정보
- 월간 학원 조회수 20만 건 이상으로 전년대비 10배 이상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