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몽키즈는 인도에서 뷰티 커뮤니티커머스 마카롱(Maccaron)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리몽키즈는 삼성전자 모바일사업부 전략마케팅팀, 8천만 다운로드 핀테크 서비스 COO 출신 대표와 식권대장 창립맴버 출신 10년차 CPO, LG CNS 출신의 21년차 CTO 가 19년에 의기투합하여 설립한 인도 커머스 스타트업입니다.
왜 인도일까요?
'태풍이 불면 돼지도 날아간다'
샤오미의 레이쥔 CEO가 인도에 진출하며 했던 말입니다.
인도는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이커머스 초기 시장입니다. 인구도 13억으로 세계 1위이며 중산층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소비 시장은 프리미엄과 매스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어 살 수 있는 상품이 '부족'합니다.
블리몽키즈는 K브랜드를 중심으로 20-30 여성들의 소비욕구를 채워줄 뷰티 커뮤니티 커머스 마카롱(Maccaron)으로 시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