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신속 배송용 이중 틸트로터 드론 전문 기업입니다.
주식회사 나르마는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의 1호 연구소기업입니다.
출자받은 틸트로터 기술을 활용하여 전세계 최초로 전동식 소형 틸트로터 드론을 상용화 하고 있습니다.
'To be the Standard Delivery Drones'라는 태그라인을 중심으로, 물류 배송 드론을 통해 세상을 연결하여 전세계 드론 배송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이하 항우연)의 제1호 연구소기업인 '나르마'가 하나벤처스, 포스텍홀딩스로부터 15억원 규모의 프리A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7일 밝혔다. 나르마는 수직 이착륙이 가능한 멀티콥터의 장점과 빠른 속도
“통영~사량도까지 편도 12km 거리에 100소티 이상 혈액 배송 성공했어요.”나르마는 한국항공우주연구원 제1호 연구소기업이다. 2018년에 설립되어 항공우주연구원에서 틸트로터(tilt-rotor) 기술을 출자받았다. 헬리콥터처럼 제자리 비행이 가능한 ‘수직이착륙’과 비행기 형태의 날개 이용한 ‘고속비행’이 가능한 배송드론을 제작하는 세계 최고수 드론 제작업체다.나르마의 틸트로터 배송 드론 ‘AF200’는 비가시권 비행이 가능하다. 나르마는 배송품...
㈜나르마(대표 권기정)는 오는 2월 24일(목)부터 26일(토)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2 드론쇼 코리아(Drone Show Korea 2022)'에 참가해 틸트로터 배송 드론 'AF200'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