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은 광고주와 1인 퍼포먼스마케터들을 연결해주고, 광고 성과 트래킹 시스템을 통해 마케터별 광고 성과를 판별한 뒤 광고비를 실시간으로 정산하고 배분하는 애드테크 플랫폼을 서비스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텐핑은 SNS의 발달과 함께 누구나 퍼포먼스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는 1인 마케팅 시대에 광고주와 1인 마케터를 이어주는 퍼포 먼스마케팅 플랫폼이다. ‘2018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혁신대상을 수상할 만큼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을 선 도하고 있다. 지난 2015년 제일기획 사업계획 공모 프로젝트 ‘비욘드 제일(Beyond Cheil)’에서 최고상을 수상, 사내 TF에서 별도 법인으로 설립한 텐핑은 서비스를 정식으로 오픈한 2016년(15.9억 원)에서 800% 증가한 130억 원(2018년)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는 중이다. 그뿐만 아니라 설립 4년만에 누적 투자 유치액 100억 원을 돌파할 만큼 사업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보유한 6개의 특허 기술을 토대로 서울과 부산, 대전, 수원 등 전국 각지에서 ‘텐핑스쿨’을 운영하며 퍼포먼스마케터 육성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