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C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기업 서비스 운영을 대행하는 ‘온라인 오퍼레이팅’ 전문회사다.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TWC)은 클라이언트사의 서비스에 필요한 운영 업무를 스마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AI 기반의 고객응대 솔루션과 인적 자원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지난 2019년 10월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한 데 이어 약 1년 8개월 만인 2021년 8월 2일, 시리즈 B 라운드에서 270억원의 투자금 유치에 성공했습니다. 2016년 설립 이후 400 억원의 누적 투자금을 확보하며 무서운 속도로 성장중인 TWC는 AI 서비스 고도화 및 SaaS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사와 일반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등 기업 성장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다음, 카카오, 네이버, 위메프, 쏘카, 넥슨 등 혁신적인 비즈니스 성공 경험을 가진 구성원들이 모여 서비스 오퍼레이션 업무 노하우와 프로세스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요기요, 삼쩜삼(자비스앤빌런즈), 메디쿼터스, 시프티, 클룩글로벌(KLOOK) 등 트렌디한 고객사에게 효율적인 오퍼레이션 퍼포먼스를 구현한 옴니채널 솔루션 '클라우드게이트(cloudgate)' 제공을 통해 성공적인 서비스 운영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