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원 데이터, 콘텐츠 기반의 환자 관리 및 데이터 애널리틱스 SaaS, '리비짓(Re:Visit)'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션랩스는 메디테크 스타트업으로서, 병의원에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Turn-Key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션랩스의 주요 프로덕트는 병의원을 위한 B2B SaaS 인 리비짓(Re:Visit) 입니다.
CRM 활동을 기반으로 환자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인사이트를 병의원에 제공합니다.
리비짓은 병의원이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경영, 마케팅을 집행할 수 있도록 하는 버티컬 SaaS 입니다.
현재 리비짓 솔루션은 전국 약 100개소의 1차, 2차 의료기관에 도입되어 사용되고 있으며,
월간 약 5만 건 이상의 CRM 메시지가 리비짓을 통해 발송, 30만 건 이상의 환자 행동패턴 DATA를 수집,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션랩스는 2024년 3월, 실제 리비짓 초기 고객사 전문의 13명으로 구성된 개인투자조합으로부터 5억원의 Bridge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