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은 오랜 기간 쌓아온 판매자-구매자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오프라인 명품 구매 경험을 온라인으로 변화시켜 나가는 기업이다.
국내 온라인 명품 시장을 선도하는 머스트잇은 해외 명품 패션에 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탄탄한 IT 역량을 갖추고, 병행수입과 구매대행 등의 소싱 방식을 적용시켜 오프라인 쇼핑 채널에 국한됐던 명품 쇼핑을 온라인 쇼핑 채널로 적극 확장하고 있는 국내 NO1. 온라인 명품 커머스 입니다.
2011년 설립 이래 매년 80% 이상 성장하며, 2021년에는 약 3,500억원의 거래액을 기록하였습니다. 최신 IT트렌드를 접목해 스마트한 고객 경험과 명품 검색에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최근 모바일 앱 누적 다운로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으며, 2020년 7월, 150억원의 시리즈 A 투자에 이어 10개월만인 21년 5월에는 기업가치가 2배에 달하는 2,300억원에 130억원의 브릿지 라운드 투자를 유치하며 고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온라인 쇼핑에 익숙하고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의 접근성을 높여 해외 명품, 주요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압도적인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목표를 설정하고 달려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