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토리박스는 몰입도 높은 택시 내부 공간을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모빌리티 체험마케팅 플랫폼입니다
샘플 체험마케팅으로 시작해 택시 내부 시트를 활용한 광고, 스크린을 활용한 광고 등 다양한 형태의 체험마케팅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승하차 정보, 택시 운임, 교통량 등 데이터와 자체 web을 통한 소비 정보를 결합해 유의미한 데이터로 가공 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인포뱅크는 지난달 30일 초기창업팀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K-Global 액셀러레이터 육성사업’ 온라인 데모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 온라인 데모데이는 KG 육성사업 보육기업 8개사와 VC, AC, 기관 30명 등 약 90여명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특히 창업팀의 투자단계에 적합하고 실질적 지원이 가능한 …
[이슈메이커=손보승 기자]모빌리티 광고 서비스의 새로운 길을 제시하다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기업은 광고를 통해 구매자를 창출하는 창구를 찾는다. 잠재적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시켜 구매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그렇다면 어떤 방식이 가장 효과적이냐는 것이다.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광고의 종류는 너무나 다양하고 광고주들이 처한 상황 역시 저마다 다르기 때문이다. 택시 내부 체험 마케팅, ‘도토리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