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바 플랫폼은 화장품을 구매하기전 다양한 제품을 미리 체험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뷰티 체험 커머스를 제공합니다.
(주)유즈잇은 '올바디'라는 뷰티브랜로 사업을 시작 하였습니다.하지만 막대한 자본력을 앞세운 대기업 브랜드들 속에서 살아남기란 쉬운 것이 아니었습니다.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작은 중소기업으로써의 한계를 느꼈으며,이 과정에서 국내 화장품시장이 아직까지 오프라인 판매비중이 높다는 사실을 파악하였습니다.
타 산업군의 경우 코로나 언텍트 시대를 맞아 온라인 판매비중이 평균 50%를 상회하고 있지만 화장품 산업의 온라인 판매비중이 35%정도에 그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그 이유를 파악하였습니다.
그 해답은 바로 '고객체험'이었습니다.
화장품은 개인별 피부유형에 맞는 화장품을 사용해본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욕구가 강하기 때문에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는 체험서비스 "써바"가 탄생하였습니다.
"써바" 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선택하여 구매하기 전 미리 체험함으로써 자신의 피부에 꼭 맞는 화장품을 실패 없이 구매할수 있는 뷰티체험 서비스를 앱을 통해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