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의 펫푸드 성분 분석과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웰니스 플랫폼입니다.
테리랜드는 자체적으로 보유한 300건 이상의 성분 데이터 및 AI 기술을 활용하여 제품의 성분표를 촬영한 사진에서 성분 텍스트를 추출 및 분석하고, 반려인의 눈높이에 맞춰 알기 쉽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며 실시간으로 제품을 검증합니다.
테리랜드는 노령견 양육자를 위한 전문 정보 제공 및 상실감 극복 도움, 펫로스 증후군 예방을 위한 펫 실버케어 커뮤니티 플랫폼 '테리랜드'를 출시한다고 8월 31일 전했다. 노령견 양육자 대다수는 양육에 필요한 전문적인 정보를 습득함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반려견의 죽음을 두려워하고 있다. 이로 인해 50% 이상..
주식회사 테리랜드는 인구 고령화와 더불어 반려동물 고령화 시대에 접어들고 있음에 따라 노령견 반려인을 위한 펫 실버케어 플랫폼 테리랜드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반려동물 상조 서비스를 비롯해 반려견...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테리랜드(대표 문예진)는 노령견 양육자를 위한 전문 정보 제공 및 상실감 극복 도움, 펫로스 증후군 예방을 위한 펫 실버케어 커뮤니티 플랫폼 '테리랜드'를 선보인다고 20일 알려왔다.노령견 양육자 대다수는 양육에 필요한 전문적인 정보를 습득함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반려견의 죽음을 두려워하고 있다. 이로 인해 50% 이상의 반려인이 펫로스 증후군(반려동물 상실 증후군)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회사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