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삼분의 일, 완벽한 수면의 시간
“더 많은 사람에게 완벽한 수면 경험을 제공하자.”
모든 사람은 하루의 삼분의 일, 평생의 삼분의 일 잠을 잡니다. 브랜드 '삼분의일'은 이 긴 시간을 완벽한 수면 경험으로 채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글로벌 1위 모닝 웰니스앱 ‘알라미’를 운영중인 딜라이트룸이 수면 전문 브랜드 ‘삼분의일’에 알토스 벤처스, DSC 인베스트먼트와 함께 전략적 투자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삼분의 일은 하루 삼분의 일 완벽한 수면의 시간이라는 브랜드 가치아래 수면 관련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는 매트리스와 베개 등이 있다. 딜라이트룸이 운영중인 ‘알라미’는 확실한 기상을 위한 다양한 미션 알람과 기능들로 전세계 5000만 이용자...
수면 전문 브랜드 삼분의일이 120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알토스벤처스, DSC인베스트먼트, 딜라이트룸이 이번 라운드에 새롭게 참여했고, 기존 투자사인 캡스톤파트너스도 후속 투자에 참여했다. 삼분의일은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글로벌 마켓 진출과 슬립테크 분야 제품군 확장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또한 안정적이고 높은 품질력을 통해서 브랜드 신뢰도를 확보하기 위해 제조 분야와 디지털 제품에도 투자를 확대할 계획이다. 삼분의일 전주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