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차량, 캠핑용품, 캠핑장 예약 통합 플랫폼
내용 : 2020년 캠핑산업시장 4조 원대 추산
지역 유통업계, 캠핑용품 매출 전년比 20% 신장
캠핑 이용자 수 또한 2018년 이미 403만 명을 돌파했다
성장속도에 비해 인프라는 늘어나지 못하고 있고 이러한 부분은 지역사회와의 갈등으로 표출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영상제공과 렌탈, 지역관광 활성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핵심기능 :
⦁렌탈서비스를 통한 비싼 장비의 구매, 보관의 어려움 해소
⦁캠핑 영상 공유 및 목차화를 통한 사용자의 시각적 경험 증대
⦁지역 관광 및 액티비티 제공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커뮤니티 활성화 통한 정보의 상호작용 및 캠핑문화 자정작용
소비자층 :
워라벨 중시 문화로 인한 여가시간 활용을 원하는 2030세대
자녀중심에서 자기 중심적 소비로 변화되어가는 젊어지는 중년
가족놀이문화 시설 부족으로 인한 다양한 활동을 원하는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