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소비(비건·친환경·사회가치) 큐레이션 커머스 비보트
비보트는 가치소비(비건·친환경·사회가치) 큐레이션 기반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패신저스가 운영하는 가치소비 큐레이션 커머스 ‘비보트’에서 비보트 플랫폼을 통해서만 단독 구성과 가격으로 새로운 형태의 펀딩·공구 방식을 선보였다. 비보트는 비건, 친환경, 윤리 소비 등 신뢰할 수 있는 가치 소비 기준에 따른 상품과 브랜드를 큐레이션하여 상품을 판매하
온라인 상거래(커머스) 시장에서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중반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합성어)가 주요 소비자로 떠오르고 있다. 업계에서는 MZ세대 소...
코로나19로 외부 커피숍 대신 집에서 아메리카노, 라떼 등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홈카페’라는 신조어가 탄생했다. 하지만 다량의 카페인 섭취는 장소를 불문하고 신체에 부담이 될 수밖에 없을 터. ‘커피를 마음껏 마시고 싶지만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