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트는 국내 NO.1 아트플랫폼 입니다. 미술 IP 수익화 비지니스로 국내뿐 아닌 글로벌을 타겟 합니다.
[1] 위아트는 국내 1위 미술 대중화 브랜드로서, 국내 외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2] 21년도 매출은 60.2억원으로 연평균 286%의 빠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3] 국내뿐 아닌 글로벌 매출을 내는 것으로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3년도 목표 매출액은 100억원 입니다.
미술 대중화 브랜드 위아트가 신세계까사와 손잡고 18일 압구정점 갤러리 쇼룸을 오픈했다. (사진=위아트)[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술대중화 브랜드 위아트는 신세계그룹의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와 협업하여 압구정 콜라보 쇼룸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미술 대중화 브랜드 ‘위아트’가 오는 2월 1일부터 단독으로 거장 김환기 리미티드 에디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환기 작가의 한정판 추상화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해당 기획전은 오직 위아트에서만 만날 수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 기획전에서는 17-IV-71 #201_1971 / 무제_1967 / 14-VII-70 #180_ 1970 / 산_1958 총 4개의 작품들이 공개되며 모두 한정판으로 제작 판매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그림들은 위아트...
위아트가 SBA가 선정하는 우수 강소기업 ‘하이서울 브랜드’에 선정되며 국내 no.1 아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예술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든다’는 가치관을 가진 위아트는 수준 높은 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