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코퍼레이션의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는 전통적인 수익 모델을 개선해 가맹점 결제 수수료를 보다 낮춰 지원하고 소비자에게는 매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CHAI - 차이카드 & 아임포트
차이코퍼레이션은 효율적인 디지털 경제를 만들기 위한 기반 기술을 개발하는 핀테크 기업입니다.
차이는 "페이먼츠"가 나날이 성장하는 디지털 경제의 핵심 인프라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페이먼츠"는 디지털 경제 활동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기능이자, 모든 데이터와 현금 흐름이 모이는 저수지기도 합니다. 수십년 동안 규제와 영업 중심으로 움직이던 결제 시장에서, 차이는 기술을 통한 새로운 생태계를 구상하며, 고객들에게는 편리함과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사들의 빠른 성장을 돕고자 합니다.
차이가 선보이는 첫 제품은 이커머스 머천트에게 획기적으로 낮은 결제 수수료를 제공하고, 유저들에게는 역동적인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간편결제 솔루션 (e-wallet)과 이에 연동 된 체크카드입니다. 차이의 간편결제와 차이카드의 부스트 서비스를 통해 혜택을 누리는 고객들은 날마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차이가 선보이는 두 번째 제품인 아임포트(I'mport)는 머천트용 결제 API로 시장에 존재하는 모든 결제 수단들을 한 시간의 개발로 단번에 연동 완료할 수 있게 합니다. 많은 머천트들이 PG를 개별적으로 연동하기보다 차이의 통합 API를 활용해서 보다 편리하고 확장성 있게 서비스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아임포트는 2022년 4월 기준 연간 취급거래액 9조원을 돌파하였고, 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 지표들을 경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