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주)네오타니미디어>
안녕하세요, (주)네오타니미디어 대표 최상홍입니다. 올 한해 ‘쁘띠드라군’을 사랑해주신 여러분들의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1년 11월 10일, 뉴미디어 ‘쁘띠드라군 싱어롱’ 시리즈 시즌 1을 유튜브에 공식 론칭 하였습니다. 또한 ‘쁘띠드라군 싱어롱’ 채널 오픈일인 11월 10일부터 12일까지 넥스트 콘텐츠 페어에 참여하고,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도 참여해 IP사업의 적극 확장에 나섰습니다.
내년에는 한국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세계적으로 화두가 되고 있는데 그만큼 경쟁력과 잠재력 또한 갖추고 있는 기업들이 아직도 많다는 것을 ‘쁘띠드라군’을 통해 보여주고자 합니다.
향후 쁘띠드라군 IP 라이선싱과 머천다이징, F&B 기업 제휴, 게임개발 등으로 부가가치를 높여나갈 예정이며 독자적인 세계관을 유지, 발전시키며 새로운 시장으로의 진출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것입니다.
2022년 초, 론칭되는 쁘띠드라군 싱어롱 시즌1 영어버전과 쁘띠드라군 싱어롱 시즌 2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급하여 항상 앞서나가는 (주)네오타니미디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요청 : 쁘띠드라군은 주인공 하트가 다섯 살 생일을 맞아 선물 받은 마법의 펜으로 그려낸 상상 속의 세상 ‘드라고랜드’에서 다섯 마리 드래곤과 함께 펼치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판타지 소재를 유니크하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구현해내며 일찍이 글로벌 시장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창립한 2019년에는 말레이시아의 ‘POD Worldwide Ltd’와 약 10만 불 규모의 쁘띠드라군 라이센싱 수출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에 진출했으며 이듬해, 영국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중국 아이치이 플랫폼과 공통 투자개발 협약을 체결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했습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개최하는 ‘2020 애니메이션 부트캠프 데모데이’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올해 4월에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을 통해 애니메이션 본편 제작을 위한 펀딩을 진행하며 IP 확장에 총력을 기울이는 중입니다. 현재 제작 중인 쁘띠드라군 애니메이션은 국내 방송사는 물론 미국, 몽골, 영국 등 글로벌 기업과 함께 애니메이션 본편의 선 판매 및 라이선스 계약을 논의 중에 있습니다.
이외에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아를 타겟으로 한 쁘띠드라군 싱어롱 콘텐츠를 제작하고 환경 측정 센서를 활용한 스마트 토이에 대한 특허를 출원하는 등 B2B와 B2C를 넘나드는 활동을 전개 중입니다.
(주)네오타니미디어 대표 최상홍